트랜스포머 기반의 전압제어 발진기 및 이를 포함하는 다중대역 발진기VOLTAGE CONTROLLED OSCILLSTOR BASED TRANSFORMER AND MULTIBAND VOLTAGE CONTROLLED OSCILLSTOR INCLUDING THE SAME

다중대역 발진기는 제1 전압을 공급하는 전원에 연결되어 전류를 공급하는 전류원, 전류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전류를 통해 발진 모드를 선택하는 스위칭부, 스위칭부에서 선택된 발진 모드에 따라 서로 다른 대역의 발진 주파수를 출력하는 다중모드 공진부를 포함하며, 다중모드 공진부는 복수의 트랜지스터 및 복수의 트랜지스터에 순방향 또는 역방향으로 연결되는 복수의 인덕터를 포함하여 고주파를 출력하는 고주파 발진기로 동작하거나 또는 저주파를 출력하는 저주파 발진기로 동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