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c dry jet printing head, and printing device and method using the same유기 드라이 젯 프린팅 헤드 및 이를 이용한 프린팅 장치 및 방법

【과제】유기 드라이 제트 인쇄 헷도 및 그것을 사용한 인쇄 장치 및 방법을 제공한다.【해결 수단】개폐 밸브 및 그것을 제어하는 제어 유니트를 사용하고,패턴을 형성하는 기간으로,밸브를 규칙적으로 반복 개폐 시키면서,짧은 고속 제트의 반복 분사 방식으로 유기 얇은 막을 구성하고 패턴을 형성한다.이것에 따라,상압 조건으로의 패턴 인쇄가 가능해지고,기판의 대면적 화 및 고정밀 패턴의 인쇄가 가능해진다.또,유기 전자 디바이스 제조의 생산성 및 경제성을 높이는 것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