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제어되는 다단 유압 실린더 및 이를 이용한 선박의 계류 시스템INDEPENDENTLY CONTROLLED MULTI-STAGE HYDROLIC CYLINDER AND MOORING SYSTEM USING THE CYLINDER

내부에 공간이 형성되고 상면이 개방되는 실린더 하우징과, 상기 실린더 하우징의 상면으로 삽입되어 상기 하우징의 내부 공간을 나눔으로써 제1 챔버와 제2 챔버를 형성하되 내부에 공간이 형성되고 상면이 개방되는 1단 피스톤 로드와, 상기 1단 피스톤 로드의 상면으로 삽입되어 상기 1단 피스톤 로드의 내부 공간을 나눔으로써 제3 챔버와 제4 챔버를 형성하는 2단 피스톤 로드를 포함하고, 상기 제1 내지 제4 챔버는 밀폐되되 유체가 소통되어 유압이 인가되도록 하는 제1 내지 제4 개구를 각각 구비하며, 상기 제1 및 제2 챔버 쌍 및 상기 제3 및 제4 챔버 쌍에 인가되는 유압은 각각 독립된 1단 유압회로 및 2단 유압회로에 의해 제어되는 다단 유압 실린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