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이동이 가능한 광학 벤치 및 이를 이용한 광 주사 장치Optical bench for moving 2-dimension and light scanning apparatus using the same

광을 수신하여 광 주사 대상으로 송신하기 위한 광 주사 소자를 장착하기 위한 광학 벤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광학 벤치는, 광섬유 콜리메이터(collimator)를 장착하기 위한 광섬유 콜리메이터 장착부, 제1 렌즈를 장착하기 위한 제1 렌즈 장착 영역을 포함하며 제1 렌즈 장착 영역을 수평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수평 이동부, 제2 렌즈를 장착하기 위한 제2 렌즈 장착 영역을 포함하며 제2 렌즈 장착 영역을 수직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수직 이동부, 수평 이동부 및 수직 이동부의 구동에 필요한 전압을 공급하는 전압부 및 광섬유 콜리메이터 장착부, 수평 이동부, 수직 이동부 및 전압부를 장착하는 인쇄 회로 기판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