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 이동 수단의 충전 모니터링 시스템 및 방법, 충전 모니터링 장치 및 과금 처리 장치METHOD AND SYSTEM FOR MONITORING ENERGY CHARGY OF ONLINE ELECTRIC MOBILITY, ENERGY CHARGY MONITORING APPARATUS AND ACCOUNTING APPARATUS OF ONLINE ELECTRIC MOBILITY

온라인 전기 자동차는 주행을 하면서 배터리를 충전하는 비 정차식 충전 방식이기 때문에 충전량에 따른 사용요금을 사용자에게 과금하기가 용이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본 발명에서는, 온라인 전기 이동 수단의 배터리 충전시 충전량을 정확히 체크하고, 충전에 따른 과금 정보를 네트워크, 예를 들어 CDMA(Code Division Multiple Access), WCDMA(Wideband CDMA), GSM(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 WiBro(Wireless Broadband Internet), Wi-Fi(Wireless-Fidelity) 등을 통해 관리 및 정산하도록 함으로써, 비 정차식 충전 방식의 온라인 전기 자동차 등에 관리 및 유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전기 이동 수단의 충전 모니터링 기술 및 과금 처리 기술을 제안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