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흥열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학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철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7:00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7:00Z | - |
dc.date.issued | 2011-08-04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83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집전효율을 높이면서도 주행중에 과속방지턱 등과의 충돌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한편 기타 외부충격에 대해 완충작용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집전장치의 파손이 방지될 수 있도록 한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집전장치의 도로면과의 간격 유지 구조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 전기 자동차에 있어서; 상기 전기자동차의 리어액슬 하부측에 집전장치 장착을 위한 판스프링을 설치하고, 상기 판스프링에 집전장치를 장착하여, 집전장치에 가해지는 충격이 완충되면서 집전장치와 도로면 사이의 간격이 동일 간격으로 유지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 - |
dc.title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집전장치의 도로면과의 간격 유지 구조 | - |
dc.title.alternative | STRUCTURE FOR KEEPING GAP FROM ROAD SURFACE OF POWER SUPPLY MODULE FOR ON LINE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흥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학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대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영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철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30284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056173-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23 | - |
dc.date.registration | 2011-08-04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