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 전기자동차의 급전장치용 페라이트코어 모듈ferrite core module for power supply device for non-contact electromagnetic inductive charging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도로의 콘크리트의 크랙 발생을 최소화하여 안전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된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용 페라이트코어 모듈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용 페라이트코어 모듈은, 페라이트(ferrite) 재질의 수평코어부와; 상기 수평코어부에 상측으로 연장되게 형성되며, 수평코어부를 따라 일정 간격으로 배열되어 자속 누설을 방지하는 페라이트 재질로 된 복수개의 수직코어부와; 상기 수평코어부에 하측으로 연장되게 형성되며, 하단부에 하측으로 갈수록 횡단면적이 작아지는 첨단부가 형성된 복수개의 지지대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