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흥열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학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철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6:43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6:43Z | - |
dc.date.issued | 2012-05-09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77 | - |
dc.description.abstract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 및 방법은 전기자동차를 구동하기 위한 구동모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것이다. 본 시스템은 레귤레이터로부터 전달받은 구동전압을 구동모터에 공급하고, 구동모터에서 발생하는 잉여 전력을 충전부 및 저항 회로부에 분배하기 위한 전력 분배부를 구비한다. 따라서 전력 분배부가 입력 전압을 효율적으로 분배하고 충전부에 정전압을 공급함으로써, 전기자동차를 안정성 있게 구동할 수 있고, 충전부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으며 전력 공급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전기자동차,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 플러그인(PLUG-IN) 충전 방식, 전력 분배부(power distribution unit, PDU), 저항 회로부(resistance circuit unit, RCU), DC-DC 컨버터 | - |
dc.title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 및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POWER SUPPLY SYSTEM AND METHOD FOR NON CONTACT ELECTROMAGNETIC INDUCTIVE CHARGING OF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흥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학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대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영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철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28860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146644-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22 | - |
dc.date.registration | 2012-05-09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