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서남표 | ko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임춘택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경민 | ko |
dc.contributor.author | 송보윤 | ko |
dc.contributor.author | 공병오 | ko |
dc.contributor.author | 손성준 | ko |
dc.contributor.author | 임채훈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6:30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6:30Z | - |
dc.date.issued | 2012-02-29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72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비접촉방식의 전기자동차용 듀얼 타입 급전 선로 시공방법 및 순서에 관한 것으로, 기존 단편적인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콘크리트 듀얼 타입 급전 구조체에서 발생하지 않던 문제들, 즉, 실제 도로에 급전 선로를 매설함으로써 발생하는 치수(治水) 문제, 급전선로 침하 문제, 불특정 지역에서 높은 전자기장(Electro Magnetic Field) 문제, 세그먼트와 세그먼트 연결 작업이 용이치 않는 구간에서의 세그먼트 연결 작업 문제, 실제 주차장 내 세그먼트 온/오프 및 센서 설치 문제/ 급전 케이블의 안정적 삽입 문제 등에 대한 해결책으로 급전의 안정성 및 신뢰성 추구를 그 목적으로 한다. | - |
dc.title | 듀얼 타입 전기자동차용 급전선로 시공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THE CONSTRUCTION METHOD OF DUAL TYPE POWER SUPPLY MODULE STRUCTURE FOR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임춘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서남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경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송보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공병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손성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임채훈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27393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124572-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18 | - |
dc.date.registration | 2012-02-29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