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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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흥열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학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병역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6:18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6:18Z | - |
dc.date.issued | 2011-07-06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68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에 있어서 기존 내연기관 차량의 변속장치를 적용함으로써 구동모터의 출력 효율과 전원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구동모터와 변속기를 구비하는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에 있어서, 상기 구동모터와 변속기 사이에 상기 구동모터의 모터샤프트와 변속기 내의 동력전달용 샤프트를 직결하기 위한 커플러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구동모터와 변속기 연결구조를 제공한다. | - |
dc.title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구동모터와 변속기 연결구조 | - |
dc.title.alternative | The Connecting Structure of On Line Electric Vehicle Transmission and Driving Motor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흥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학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대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영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병역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098744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048862-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0-16 | - |
dc.date.registration | 2011-07-06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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