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구동모터와 변속기 연결구조The Connecting Structure of On Line Electric Vehicle Transmission and Driving Mo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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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조동호ko
dc.contributor.author서인수ko
dc.contributor.author이흥열ko
dc.contributor.author이준호ko
dc.contributor.author양학진ko
dc.contributor.author윤대훈ko
dc.contributor.author박영규ko
dc.contributor.author유병역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2:16:18Z-
dc.date.available2017-12-20T12:16:18Z-
dc.date.issued2011-07-06-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5668-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은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에 있어서 기존 내연기관 차량의 변속장치를 적용함으로써 구동모터의 출력 효율과 전원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구동모터와 변속기를 구비하는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에 있어서, 상기 구동모터와 변속기 사이에 상기 구동모터의 모터샤프트와 변속기 내의 동력전달용 샤프트를 직결하기 위한 커플러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구동모터와 변속기 연결구조를 제공한다.-
dc.title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구동모터와 변속기 연결구조-
dc.title.alternativeThe Connecting Structure of On Line Electric Vehicle Transmission and Driving Motor-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조동호-
dc.contributor.localauthor서인수-
dc.contributor.nonIdAuthor이흥열-
dc.contributor.nonIdAuthor이준호-
dc.contributor.nonIdAuthor양학진-
dc.contributor.nonIdAuthor윤대훈-
dc.contributor.nonIdAuthor박영규-
dc.contributor.nonIdAuthor유병역-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09-0098744-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048862-0000-
dc.date.application2009-10-16-
dc.date.registration2011-07-06-
dc.publisher.country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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