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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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흥열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학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병역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6:13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6:13Z | - |
dc.date.issued | 2012-08-13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666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복수개의 레귤레이터에 의해 배터리 충전시에 안정된 전압이 공급되도록 하여 배터리 셀간 밸런스 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한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급전 선로부터 AC 전류를 받아 집전하는 집전 장치 모듈;상기 집전 장치 모듈이 집전한 AC 전류를 DC 전류로 변환하여 구동 모터 모듈로 공급하는 제 1 레귤레이터;상기 제 1 레귤레이터와 병렬 구성되어 집전 장치 모듈이 집전한 AC 전류를 DC 전류로 변환하여 배터리 충전 모듈로 공급하는 제 2 레귤레이터;를 포함하고,상기 제 1 레귤레이터는 차량의 정속시점에서 일정 전류량을 제외한 모든 잔류 전원을 제 2 레귤레이터를 통하여 배터리 충전이 이루어지도록 동작하는 것이다. | - |
dc.title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 | - |
dc.title.alternative | Power supply system for non contact electromagnetic inductive charging of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흥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학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대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영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병역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098899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175358-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0-16 | - |
dc.date.registration | 2012-08-13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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