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온라인 작업 마켓플레이스 시스템 및 작업 중계 방법System for an ubiquitous online marketplace and method for communications between requesters and crowd-workers

본 발명은 유비쿼터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시스템 및 작업 중계 방법에 관한 것으로, 다수의 작업자 각각에 대한 능력 및 상황을 광고하는 작업자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작업자 정보를 모델링하여 다수의 작업자 모델을 생성하는 작업자 모델 생성부; 요청자의 요청하에 크라우드소싱 방식으로 처리될 작업을 등록하고 시멘틱 분석하는 작업 등록부; 및 상기 작업자 모델을 기준으로 상기 시멘틱 분석된 작업을 상기 다수의 작업자 중 적어도 한명에게 자동 할당한 후, 작업 수행 결과를 수집하여 상기 요청자에게 전달하는 작업 할당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