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파 안테나를 사용하는 거점 노드 및 분산 노드를 이용하여 거점 노드들 사이의 채널의 독립성을 보장하는 방법ANCHOR NODE OF USING POLARMETRIC ANTENNA AND METHOD OF ENSURING INDEPENDENCY OF CHANNEL BETWEEN ANCHOR NODES USING DISTRIBUTED NODE

단말을 서빙하는 분산 노드들, 상기 분산 노드들을 관리하는 거점 노드들 및 상기 거점 노드들에 대한 트래픽을 관리하는 트래픽 집중 노드 및 상기 분산 노드들, 상기 거점 노드들 중 상기 트래픽 집중 노드를 제어하는 유기적 토폴로지 관리 장치를 포함하는 유기적 토폴로지 네트워크 시스템은, 적어도 하나의 전기적 다이폴 안테나 및 적어도 하나의 자기적 다이폴 안테나를 포함하는 제1 거점 노드; 적어도 하나의 전기적 다이폴 안테나 및 적어도 하나의 자기적 다이폴 안테나를 포함하는 제2 거점 노드; 및 상기 제1 거점 노드로부터 전송된 신호를 상기 제2 거점 노드로 전달하는 적어도 하나의 분산 노드를 포함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분산 노드는 상기 제1 거점 노드 및 상기 제2 거점 노드 사이의 채널 매트릭스가 갖는 고유값들 사이의 차이를 고려하여 상기 분산 노드들로부터 선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