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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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윤용산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선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경수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13:28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13:28Z | - |
dc.date.issued | 2013-06-27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585 | - |
dc.description.abstract | 자유도 구속수단을 구비하는 유성기어장치 및 2개 이상의 독립된 입력축을 구비하는 변속기어열을 포함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가 개시된다. 변속기어열의 주 입력축은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 기어의 회전축과 연결된다. 제1 축은 일단이 바퀴구동축 또는 내연기관엔진축과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며 타단은 동기화 장치를 통하여 주 입력축과 연결되고, 1개 이상의 제1 기어를 구비한다. 제2 축은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이다. 제3 축은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3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이다. 제2 축의 타단은 주 입력축과 기어 맞물림을 통해 반대 방향으로 회전되도록 연결된다. 제3 축의 타단은 주 입력축이 링 기어의 회전축과 연결되는 경우 캐리어의 회전축과 연동되며, 주 입력축이 캐리어의 회전축과 연결되는 경우 링 기어의 회전축과 연결되는데, 연결된 축과는 기어 맞물림을 통해 반대 방향으로 회전되도록 연결된다. | - |
dc.title | 복수개의 입력축을 구비하는 변속기어열 및 이를 이용하는 변속장치 | - |
dc.title.alternative | Gear transmission having multiple input axles and transmission device using the sam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윤용산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김경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선제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1-0030401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282721-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1-04-01 | - |
dc.date.registration | 2013-06-27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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