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재료 거푸집Composite concrete form

본 발명은 콘크리트 건축물을 신축하기 위해 사용되는 복합재료 거푸집에 관한 것이며, 특히 코어(Core)가 삽입된 복합재료 거푸집에 관한 것이다.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의 제 1실시에 따르면, 코어가 삽입되고 복합재료로 보강된 샌드위치(Sandwich) 패널과 중공형 강철프레임을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재료 거푸집이 제공된다.또 본 발명의 제2실시예에 따르면, 상기 강철프레임에 대체하여 코어가 삽입되어 복합재료로 제작된 복합재료 프레임과 상기 샌드위치 패널이 일체형으로 제작된 일체형 복합재료 거푸집이 제공된다.복합재료, 거푸집, 강철프레임, 샌드위치 패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