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링 숫자를 줄이기 위한 테라헤르츠 시간 도메인 분광 장치 및 영상 처리 방법TERAHERTZ TIME DOMAIN SPECTRAL APPATATUS AND IMAGE PROCESSING METHOD FOR REDUCING SAMPLING NUMBER

테라헤르츠 시간 도메인 분광 장치 및 영상 처리 방법을 개시한다. 테라헤르츠 빔을 광원으로 하는 테라헤르츠 시간 도메인 분광 장치에서 공간 주파수 도메인에 전체 영상이 투영된 이미지(projected image or sonogram) 정보를 포함하는 파형만 통과하게끔 디자인된 마스크를 놓음으로써 훨씬 적은 수의 샘플링으로 영상을 복원할 수 있다. 테라헤르츠 시간 도메인 분광(terahertz time domain spectrum), 푸리에 도메인(fourier domain), 4f 시스템(4f-system), 라돈 변환(radon transform), 펄스 이미징(pulse imaging), 넓은 영역의 스펙트럼(broad band spectrum), 결맞음 광학 컴퓨터(coherent optical compu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