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용 충전장치

BICYCLE CHARGING MACHINE

자전거용 충전장치에 대한 발명이 개시된다. 개시된 자전거용 충전장치는: 본체와, 본체가 자전거의 프레임에 고정되게 하는 고정부와, 본체에 구비되어, 자전거의 바퀴와 접촉되어 자전거 바퀴의 회전을 전달하는 회전접촉부와, 회전접촉부에 의해 전달된 회전에 의해 전기를 발생시키는 발전기 및 발전기에서 발생되는 전기를 충전하여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