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어레이 시스템 및 이 시스템의 제어방법(Muti-layered acoustic array system and controlling method thereof)

음향어레이 시스템 및 이 시스템의 제어방법이 개시된다. 이 공간상에 배치된 복 수의 음원유닛들과, 상기 복 수의 음원유닛들 중 일부를 그룹화한 제1 음원모듈과, 상기 제1 음원모듈에 하나의 음향채널을 배정하여 하나의 음원으로 제어하는 제1제어장치와, 상기 복 수의 음원유닛들 중 일부를 그룹화한 제2 음원모듈과, 상기 제2 음원모듈에 하나의 음향채널을 배정하여 하나의 음원으로 제어하는 제2 제어장치와, 상기 제1 제어장치 및 제2 제어장치에 각각 음향채널을 배정하여 제어하는 제3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음향 어레이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