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케이블을 이용한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Apparatus for Transferring Power for Electric Rail Car Engaging Magnetic Cable

본 발명의 실시예는 자기케이블을 이용한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예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에 있어서, 나란하도록 형성된 제1레그 및 제2레그를 구비하되 상기 제1레그와 상기 제2레그 사이에 레그연결부를 구비하는 급전코어; 복수개의 상기 레그연결부에 권취되는 급전선; 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 사이에 위치하는 집전코어; 및 상기 집전코어에 권취되어 상기 급전코어 및 상기 집전코어를 통하여 쇄교되는 자속으로 인한 유도기전력을 발생하는 집전선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