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악기(ACOUSTIC INSTRUMENT)

본 발명은 어쿠스틱 악기에 관한 것으로, 진동이 발생되는 진동부와, 상기 진동부로부터의 진동을 감지하여 진동 신호로 변환하는 센서부와, 상기 진동 신호를 수신받아 증폭하는 중앙 신호처리부와, 상기 진동부와 떨어져 배치되어 상기 진동부의 진동이 직접 전달되지 않고, 상기 증폭된 진동 신호가 전달되어 음향이 발생되는 공명부;를 포함하며, 상기 진동부는, 적어도 한 개 이상의 진동체로 이루어지고, 상기 중앙 신호처리부는, 상기 적어도 한 개 이상의 진동체로부터의 진동 신호를 상기 센서부로부터 수신받아 하나의 진동 신호로 출력하거나 또는 둘 이상의 진동 신호로 혼합하여 출력하는 사운드 믹서와, 상기 사운드 믹서의 출력 신호를 증폭하여 출력하는 증폭기를 포함하고, 상기 공명부는, 공명체와, 상기 공명체에 설치되어 상기 중앙 신호처리부의 증폭기로부터 증폭된 진동 신호를 수신받아 상기 공명체를 진동시키는 음향 진동자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