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용 초박형 급전장치와 집전장치ULTRA SLIM POWER SUPPLY AND COLLECTOR DEVICE FOR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비접촉방식의 전기자동차용 초박형 급전장치와 집전장치에 관한 것으로, 도로에 매설된 1개의 급전코일선 또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평행하게 도로에 매설되는 2개 이상의 상기 급전코일선을 포함하며, 상기 급전코일선은, 도로의 길이 방향을 따라 연장되는 평판형 급전코어; 상기 급전코어의 위쪽에 배치되고, 교류전원을 공급하는 평판형 급전선; 및 상기 급전코어와 급전선 사이에 삽입되어 상기 급전코어와 급전선 상호간을 절연시키기 위한 평판형 절연체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