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입체 디스플레이 장치Real Volumetric Display apparatus

실물 입체 디스플레이 장치가 개시된다. 영상신호를 입력 받고 상기 영상 신호에 따라 색상제어신호 및 변위제어신호를 생성하는 제어부; 상기 색상제어신호에 따른 빛을 출사하는 발광부; 상기 변위제어신호에 따른 구동전압을 생성하는 구동회로부; 상기 구동전압에 따라 구동하여 변위를 생성하는 액추에이터부; 상기 액추에이터부의 동작에 따라 이동하며, 상기 발광부에서 출사된 빛이 분산되어 출사되는 표면부를 포함하는 실물 입체 디스플레이 장치는 고집적 소형화가 가능하며, 영상 및 형상의 디스플레이와, 표면의 변위 또는 압력을 감지하여 양방향 정보 전달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