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 반전을 이용한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 발생기SPREAD SPECTRUM CLOCK GENERATOR BASED ON PHASEINVERSION

본 발명은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 발생기에 관한 것으로서, 회로의 복잡성과 전자파 감쇄 정도를 절충하여 변조 프로파일이 톱니 파형이 되도록 하기 위한 변조 회로와 복조 회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본 발명에 따르면 간단한 회로구성을 가지며 효과적으로 전자파를 감쇄시킬 수 있는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 발생기를 제공할 수 있고, 특히 본 발명에서 제공하는 복조 회로는 복조 과정에서 변조 신호를 별도로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 변조 프로파일, 톱니 파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