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형 세그멘트 급전선로의 가변 인덕턴스 보상장치

VARIABLE INDUCTANCE COMPENSATION DEVICE FOR CROSS SEGMENT POWER SUPPLY LINE

본 발명의 교차형 세그멘트 급전선로의 가변 인덕턴스 보상장치는 세그멘트 급전선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1 커패시터; 상기 제1 커패시터와 직렬로 연결되는 제2 커패시터; 및 상기 제2 커패시터와 병렬로 연결되는 변압기를 포함하며, 상기 제1 커패시터와 제2 커패시터 및 상기 변압기는 급전 세그멘트의 온오프 상태에 따라서 바뀌는 급전선로 누설 인덕턴스를 보상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교차형 세그멘트 급전선로에서 세그멘트 연결 스위치에 의해 변화되는 급전선로 누설 인덕턴스를 전류의 방향에 따라 공진 커패시터를 선택하여 자동으로 보상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공통선 설치에 따른 비용을 줄이고 복수개의 급전 세그멘트를 동시에 켤 수 있으며 차량이 운행하지 않는 선로에서의 EMF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