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분할 다중 급집전 장치SPACE DIVISION MULTIPLEXED POWER SUPPLY AND COLLECTOR DEVICE

본 발명은 공간분할 다중 급집전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차량, 수중 이동체 또는 로봇 등의 다양한 이동체에 대한 비접촉 방식의 급전 및 집전을 위해, 이동체의 진행방향을 따라 위상분할, 시간분할 또는 주파수분할 등에 의한 다중급전 방식의 선로로 구성하고 이로부터 전력을 공급받게 하는 공간분할 다중 급집전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I형 급전선로에 이동체 진행방향을 따라 이와 같은 공간분할 다중급전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이동체의 진행방향으로 발생하는 규칙적인 출력전압의 변동을 최소화하여 거의 일정한 출력전압을 얻을 수 있으며, 2차측으로 전달되는 평균출력전력을 향상시키고, 인접한 자극 간에 발생하는 누설자속을 감소시켜 줌으로써 공극간격을 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