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투명 비행체VIRTUALLY INVISIBLE AERIAL VEHICLE

본 발명은 가상 투명 비행체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동체 표면이 빛을 반사하는 물질로 코팅되고 날개는 투명한 재질로 구성됨으로써 비행중 투명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어, 지상의 관측자에게 관측되지 않도록 하는 비행체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빛 반사로 거울의 역할을 하는 동체 표면에 의해, 관측자로 하여금 비행체 표면으로부터 반사된 하늘의 모습을 보게 함으로써 비행체가 없는 것으로 인식하게 하여, 특히 군사작전시 상대방에게 관측되지 않고 비행체에 의한 임무 수행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