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방법 및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시스템

A METHOD FOR UPDATING OF NAVIGATION INFORMATION USING MOBILE DEVICE AND A SYSTEM FOR UPDATING OF NAVIGTION INFORMTION USING MOBILE DEVICE

본 발명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방법 및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모바일 기기(10)에 제공되는 센서로부터 획득된 정보를 내비게이션(20)으로 전송하고, 이를 이용하여 상기 내비게이션(20)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방법 및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