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켓의 이물질 제거 장치APPARATUS FOR REMOVING POLLUTER OF BUCKET

본 발명은 버켓의 이물질 제거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버켓에 형성되는 이물질로 인한 작업 효율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안출된 것으로서, 특히 하역 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버켓에 발생하는 이물질의 양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고, 발생한 이물질도 하역 과정을 진행하는 도중에 제거할 수 있는 버켓의 이물질 제거 장치에 관한 것이다. 특히 별도의 세척 공정을 거치지 않고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경제성을 높이는 친환경적인 이물질 제거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