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전시 박스

PORTABLE EXHIBITION BOX

본 발명은 이동형 전시 박스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지면에 대하여 수직인 복수 개의 측면부재들과, 하측부재(5)와, 상측부재(6)와, 상기 하측부재(5)의 하부에 이동 가능하도록 제공되는 복수 개의 이동부재(53)를 포함하는 이동형 전시 박스이고, 상기 측면부재들은 각각 연속하여 연결되어 있고, 연결된 측면부재 상호 간은 서로에 대해 회동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상기 하측부재(5)는 상기 측면부재들 중 어느 하나에 수직하고, 지면에 평행하도록 연결되어 있고, 상기 상측부재(6)는 상기 측면부재들 중 어느 하나에 상하 방향으로 회동가능하도록 연결되어 있는 이동형 전시 박스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