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유도식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이동체Magnetic Inductive Power Transfer Apparatus and Moving Object Using the Same

본 발명의 실시예는 자기유도식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이동체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소정의 폭과 길이를 갖는 제1코어와 상기 제1코어의 폭 방향으로 상기 제1코어에 감기는 제1케이블을 구비하는 제1유도부; 및 상기 제1코어의 길이보다 짧은 제2코어와 상기 제2코어에 폭 방향으로 감기는 제2케이블을 구비하되 상기 제2코어의 양단부는 상기 제1케이블을 중심으로 상기 제1코어의 양단에 각각 대향되는 방향의 제2돌출부를 갖는 제2유도부를 포함하되, 상기 제1유도부와 상기 제2유도부는 서로 비접촉되어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유도식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이동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