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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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정방철 | ko |
dc.contributor.author | 장우혁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종민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진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영민 | ko |
dc.contributor.author | 전현우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미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1:38:33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1:38:33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4414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세그먼트 충전 제어방법을 개시한다. 보다 상세하게는 도로 밑에 매설된 하나이상의 세그먼트로 구성된 급전장치에 의해 자기유도 방식으로 전기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방식에 있어서, 세그먼트의 충전 응답시간을 고려하여 인버터를 제어함으로서 전력낭비를 감소시키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세그먼트 충전 제어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바람직한 실시예에 따르면,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세그먼트 충전 제어방법으로서, (a) 세그먼트로부터 진입중인 차량의 속도 및 위치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 (b) 상기 속도 및 위치정보에 대응하여 상기 차량이 현재 진출중인 세그먼트와, 이후 진입할 차기 세그먼트의 충방전 시점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따라서, 본 발명은 급전 세그먼트 충방전 응답지연 특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이동속도에 따른 급전 세그먼트의 동작시점을 제어함으로서, 효율을 향상시키고 전력낭비를 방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 - |
dc.title |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세그먼트 충전 제어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Method for Controlling Charging of Segment for Online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정방철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장우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종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진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영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전현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미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34956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204500-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30 | - |
dc.date.registration | 2012-11-19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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