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트 구조 및 이의 접는 방법(STRUCTURE HAVING A FUNCTION OF FOLD FOR FLEXIBLE DISPLAY SHEET AND FOLDING METHOD THEREOF)STRUCTURE HAVING A FUNCTION OF FOLD FOR FLEXIBLE DISPLAY SHEET AND FOLD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에서, 포켓 구조를 제공할 수 있는 접이식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트 구조 및 이의 접이 방법을 개시한다.본 발명에 따른 접이 방법은, A) 근접한 임의의 두 모서리(a, b 모서리) 간 중앙 위치(제1 위치)와, 다른 두 모서리(x, y 모서리) 간 중앙 위치(제2 위치)를 중심으로 상호 80°내지 100°를 회절시키는 단계; B) 상기 제1 위치와, 상기 제2 위치를 이동하여 상기 a 모서리와 y 모서리를 대향시키는 단계; C) 상기 a 모서리 부위를 소정 각도 회동시켜, 상기 a 모서리 부위가 상기 x 모서리 및 y 모서리 사이로 인입시키는 단계; D) 상기 a 모서리 및 b 모서리를 갖는 제1 외주면과 상기 x 모서리 및 y 모서리를 갖는 제2 외주면이 상호 수평을 이루도록 상기 제1 위치의 회절 각도를 높이는 단계; 및 E) 상기 제1 외주면과 제2 외주면을 평면상에 위치시켜 상기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트를 중첩시키는 단계;로 이루어진다.따라서, 본 발명은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트를 용이하게 접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트의 보관 또는 휴대가 간편하여 시트의 활용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