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액 분리 처리 가능한 간이 화장실Simple toilet capable of separating solid and liquid

본 발명은 간이 화장실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은 고체와 액체를 분리하여 처리 가능한 간이 화장실에 있어서, 간이 화장실의 외관 하우징을 형성하는 몸체, 상기 몸체 상단에 설치되어, 사용자가 앉아서 용변을 보기 위한 좌판, 액체를 저장하기 위한 액체 저장고, 고체를 저장하기 위한 고체 저장고, 상기 좌판 아래에 설치되며, 용변 중 액체가 전면에 있는 상기 액체 저장고로 흘러내리도록 경사지게 위치하고, 표면에 밸브가 감겨져 있으며, 밸브가 구동되어 용변 중 고체를 후면으로 이송함으로써, 후면에 있는 상기 고체 저장고에 상기 고체가 낙하되도록 하는 분변받이 및 상기 간이 화장실의 전체 동작을 제어하는 중앙제어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의한 간이 화장실은 소형선박에 보급시 해상의 세균 및 바이러스 오염의 주범인 대소변의 무단 투기를 방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