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폐기물 현장처리를 위한 저염 고효율 바이오가스 생산방법 및 생산장치Low salt and high efficiency bio-gas producing method and apparatus for use in on-site food waste treatment system

본 발명은 산발효조에서 처리된 결과물에 탈기온수를 공급하거나 산발효조에 유입될 때 희석수를 공급하고 미생물을 농축하고 반송하여 혐기발효조내 MLSS를 5,000mg/L 정도로 유지시켜 F/M 비를 0.23 이하로 유지케 하여 바이오가스를 얻는 바이오가스 생산방법 및 생산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이에 따르면 음식폐기물을 짧은 시간 내에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면서도, 바이오가스의 생산량을 극대화할 수 있고 처리수의 악취 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