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력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의복(INPUT/OUTPUT APPARATUS AND CLOTHES USING THEREOF)

INPUT/OUTPUT APPARATUS AND CLOTHES USING THEREOF

본 발명은 입출력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의복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입출력 장치는 사용자 디지털 장치와 USB로 연결되어 상기 사용자 디지털 장치로부터의 명령을 처리하여 출력제어신호를 생성하는 컨트롤 모듈, 상기 출력제어신호에 따라 발광하는 발광 모듈 및 I2C 프로토콜 와이어로 상기 컨트롤 모듈과 상기 발광 모듈을 연결하는 커넥터 모듈을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사용자 디지털 장치의 입출력 기능의 효율성이 높아지고 의복과의 결합성과 탈착성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