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환경에 최적화된 급전도로 시스템POWER SUPPLYING ROAD SYSTEM OPTIMIZED FOR DRIVING ENVIRONMENT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55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온라인전기자동차ko
dc.contributor.author조동호ko
dc.contributor.author김종우ko
dc.contributor.author서동관ko
dc.contributor.author김종돈ko
dc.contributor.author오근현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1:27:30Z-
dc.date.available2017-12-20T11:27:30Z-
dc.date.issued2013-04-03-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4063-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은 주행환경에 최적화된 급전도로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차량의 급전을 위해 자기유도방식의 급전장치가 매설되어 설치된 도로 시스템을 구성하되, 그러한 급전장치가 주행환경을 고려하여 최적의 방식으로 설치된 도로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하면, 차량이 별도의 충전시간을 낼 필요없이 주행중 자연스럽게 급전도로에 설치된 급전장치로부터 급전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의 주행 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오르막 구간과 같이 많은 토크(torque) 및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구배(gradient) 구간 또는 승객이 승하차하는 환승시설 등을 위주로 급전 인프라를 설치하는 등의 방식으로, 주행중 최적의 급전을 받으면서도 그러한 급전장치의 설치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기능 및 비용 등에 있어 최적화된 효율적인 급전도로 시스템을 제공한다.-
dc.title주행환경에 최적화된 급전도로 시스템-
dc.title.alternativePOWER SUPPLYING ROAD SYSTEM OPTIMIZED FOR DRIVING ENVIRONMENT-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조동호-
dc.contributor.nonIdAuthor온라인전기자동차-
dc.contributor.nonIdAuthor김종우-
dc.contributor.nonIdAuthor서동관-
dc.contributor.nonIdAuthor김종돈-
dc.contributor.nonIdAuthor오근현-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1-0083094-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252591-0000-
dc.date.application2011-08-19-
dc.date.registration2013-04-03-
dc.publisher.countryKO-
Appears in Collection
EE-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