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칩 네트워크에서 누수 전력을 줄이기 위한 라우팅 시스템 및 흐름 제어 방법 그리고 버퍼 관리 시스템 및 버퍼 관리 방법ROUTING SYSTEM, FLOW CONTROL METHOD, BUFFER MANAGEMENT SYSTEM AND BUFFER MANAGEMENT METHOD FOR REDUCING LEAKAGE POWER IN ON-CHIP NETWORK

온-칩 네트워크에서 누수 전력을 줄이기 위한 라우팅 시스템 및 흐름 제어 방법 그리고 버퍼 관리 시스템 및 버퍼 관리 방법이 개시된다. 온-칩 네트워크(on-chip network)에서의 라우팅 시스템은, 버퍼가 포함하는 복수의 버퍼 엔트리들 각각의 상태를 온(ON) 상태 및 오프(OFF) 상태 중 하나의 상태로 관리하는 버퍼 엔트리 상태 관리부, 업스트림 라우터로부터 수신된 플릿 데이터를 상기 온 상태의 버퍼 엔트리들 중 하나의 버퍼 엔트리에 저장하고, 상기 저장된 플릿 데이터를 다운스트림 라우터로 전송하는 플릿 데이터 관리부 및 상기 업스트림 라우터로부터 수신된 플릿 데이터에 대응하는 초기 크레딧(early credit) 및 상기 다운스트림 라우터로 전송된 플릿 데이터에 대응하는 일반 크레딧(normal credit)을 상기 업스트림 라우터로 전송하는 크레딧 전송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