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특성을 갖춘 웹 기반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FRAMEWORK WITH USER EXPERIENCE CHARACTERISTICS BASED ON WEB

UX 특성을 갖춘 웹 기반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웹 페이지를 요청한 클라이언트 디바이스의 사용자 인터랙션 타입을 추출하는 추출부; 사용자 인터랙션 타입에 따라 웹 페이지에 대한 프레임워크를 생성하는 파일 생성부; 및 프레임워크를 통해 웹 페이지를 클라이언트 디바이스에 제공하는 응답부를 포함하는 웹 서버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