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지지시스템Support system for a tank

본 발명의 탱크 지지시스템은 상기 탱크의 저면에 위치하는 임의의 제1 고정점을 지나는 복수의 제1 슬라이딩선의 복수개의 지점에 각각 하부지지블럭이 위치하되, 상기 하부지지블럭은 상기 탱크의 저면에 접촉하는 저면고정블럭과 상기 저면고정블럭과 체결되어 바닥면에 놓여지는 바닥면고정블럭으로 이루어지고, 상기 하부지지블럭의 저면고정블럭과 바닥면고정블럭은 상호 일방향으로 슬라이딩 되도록 형성된 일방향 하부돌출부와 상기 일방향 하부돌출부에 상응하는 형상의 일방향 하부블럭홈에 의해 체결되며, 상기 하부지지블럭의 슬라이딩 방향이 상기 제1 슬라이딩선과 일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