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 인버터의 동작 제어장치 및 그 제어방법Driving Control Apparatus and Method of Feeding Inverter for Online Electric Veh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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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조동호ko
dc.contributor.author전성즙ko
dc.contributor.author정구호ko
dc.contributor.author이경훈ko
dc.contributor.author이순종ko
dc.contributor.author김형국ko
dc.contributor.author이석환ko
dc.contributor.author손영동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1:24:36Z-
dc.date.available2017-12-20T11:24:36Z-
dc.date.issued2013-04-30-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3977-
dc.description.abstract급전 인버터의 동작 제어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급전 인버터의 동작 제어장치는, 입력되는 교류 전원을 정류하는 정류부; 복수의 스위치가 직렬로 연결되어 레그를 이루며, 복수의 레그가 병렬로 연결되고, 서로 다른 레그의 스위치 사이의 공통 접점에 기초하여 형성되는 복수의 세그먼트를 통해 고주파 전력을 공급하는 인버터; 및 정류부 및 각각의 스위치를 온/오프하며, 정류부에 의해 정류된 전원에 기초하여 각각의 세그먼트에 인가되는 펄스폭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되, 제어부는 복수의 세그먼트 중 어느 하나의 세그먼트에서 인접한 세그먼트로 스위칭되도록 제어하는 경우, 인접한 세그먼트의 턴온과 동시에 이전 세그먼트와의 파형의 위상차이가 일정한 시간 후에 (180-α)°(위상차이를 β라고 하면, α는 이전 세그먼트에 중첩되어 인가되는 펄스구간에 해당하는 위상차이이며, α+β=180°)가 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dc.title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 인버터의 동작 제어장치 및 그 제어방법-
dc.title.alternativeDriving Control Apparatus and Method of Feeding Inverter for Online Electric Vehicle-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조동호-
dc.contributor.nonIdAuthor전성즙-
dc.contributor.nonIdAuthor정구호-
dc.contributor.nonIdAuthor이경훈-
dc.contributor.nonIdAuthor이순종-
dc.contributor.nonIdAuthor김형국-
dc.contributor.nonIdAuthor이석환-
dc.contributor.nonIdAuthor손영동-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1-0012105-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261357-0000-
dc.date.application2011-02-10-
dc.date.registration2013-04-30-
dc.publisher.country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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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Patent(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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