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구조물에 의해 보호되는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POWER SUPPLY DEVICE FOR ELECTRIC VEHICLE PROTECTED BY CONCRETE STRUCTURE

본 발명은 콘크리트 구조물에 의해 보호되는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방수형 절연관에 의해 보호되는 급전선 및 급전코어를 구비하는 급전장치가 콘크리트 구조물에 내포된 상태로 도로 아스팔트 하부에 매설됨으로써, 도로의 변형 및 파손 등으로부터 보호되면서 정상동작하는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자동차의 운행 및 온도, 강우 등에 의해 흔히 발생하는 도로의 변형 및 파손 등에도 불구하고 도로에 매설된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는 콘크리트 구조물에 내포되어 보호된 상태로 정상동작하게 됨으로써 도로 위를 운행하는 전기자동차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해 줄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