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에 대한 사용자 응답에 기반하여 검색 결과값을 재구성하는 검색 서비스 제공 장치 및 방법

SEARCH SERVICE PROVIDING APPARATUS AND METHOD FOR RECONSTRUCTING SEARCH RESULT BASED ON USER'S RESPONSE FOR SEARCH RESULT

검색 결과에 대한 사용자 응답에 기반하여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치가 제공된다. 상기 장치는, 수신된 쿼리에 대응하는 복수 개의 링크를 포함하는 제1 검색 결과를 생성하는 검색 결과 생성부, 상기 제1 검색 결과에 포함된 복수 개의 링크 중 제1 링크와 제2 링크 사이의 유사성을 판단하는 검색 결과 분석부를 포함할 수 있다. 또한, 상기 장치는, 상기 제1 링크와 상기 제2 링크 사이의 유사성이 인정되는 경우 상기 제2 링크를 상기 제1 검색 결과에서 제외한 제2 검색 결과를 생성하는 검색 결과 조정부; 및 상기 제2 검색 결과를 상기 수신된 쿼리에 대응하여 제공하는 검색 결과 제공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