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디지털 바닥 시스템 및 그 시스템의 제어 방법MULTI-FUNCTIONAL DIGITAL FLOOR SYSTEM

다기능 디지털 바닥 시스템 및 그 시스템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다기능 디지털 바닥 시스템은 이용자에게 바닥을 제공하며, 이용자가 올라서는 경우 이용자의 체중에 의한 압력에 대응되는 전압값을 출력하는 둘 이상의 바닥 모듈로 이루어지는 바닥부를 포함한다. 바닥 상에는 이용자의 태그 정보를 수신하는 RFID부가 위치한다. 제어 서버는 RFID부를 통해 수신되는 이용자의 태그 정보에 의해 이용자의 신원을 파악하고, 바닥부의 둘 이상의 바닥 모듈로부터 출력되는 다수의 전압값에 의해 이용자의 위치 및 행동을 인식하며, 둘 이상의 바닥 모듈에 대한 이용자의 행동을 응답으로 하여 둘 이상의 바닥 모듈 각각 또는 모두를 집합적으로 제어하여 영상 및 음향을 출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