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스 호스팅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서비스 제공 시스템SERVICE PROVIDING METHOD AND SYSTEM FOR INSTANCE HOSTING

인스턴스 호스팅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서비스 제공 시스템이 개시된다. 서비스 제공 시스템은, 적어도 하나의 물리적 노드와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하여 데이터를 수신하는 네트워크 어댑터 및 프로세스 형태로 설치(deploy)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스 노드 또는 상기 물리적 노드에 대해 제공되는 프로파일과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상기 프로파일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스를 이용하여 상기 수신된 데이터 또는 상기 프로세스 노드로부터 전달된 데이터를 적어도 하나의 인스턴스(instance)로 연결하는 인스턴스 매니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