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의 자동 충전 방법Automatic charging method for Remote control mobile unit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의 자동 충전 시스템 및 방법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른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의 자동 충전 시스템은 4개의 분할된 원조각 형태의 4개 충전 터미널; 및 상기 충전 터미널의 외부에는 영구 자석을 구비하는 충전 플랫폼을 포함하며, 상기 영구 자석과 동일한 자성의 영구 자석을 구비하는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을 포함하며,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에 구비된 복수 개의 충전 터미널과 충전 플랫폼과 접하도록 형성된 복수 개의 전기 전도성 터미널이 상호 접하기만 하면 손쉽게 자동 충전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의 충전 단자와 충전기를 손수 연결하거나, 배터리를 교환하지 않고도 자동 충전을 수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더 나아가, 원격 제어 모바일 유닛 충전식 발생하는 전기적 쇼트를 영구적인 방식으로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