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및 이용 의도 기반 검색 시스템, 검색 장치, 검색 방법 및 저장 매체A system, an apparatus, a method and a storage means for searching based on topic and intention

본 발명은 주제 및 이용 의도 기반 검색 시스템, 검색 장치, 검색 방법 및 저장 매체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가 입력하는 발화에서 탐지된 주제, 이용 의도 등에 따라 검색 결과를 필터링하고 정렬하여 제공하기 위하여, 본 발명에 따른 검색 시스템은, 통신망을 통해 상호 연결되며, 채팅 창을 통한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팅 서버; 검색 질의를 수신하여 대응하는 검색 결과를 송신하는 검색 서버; 및 상기 채팅 창에 입력된 내용을 기반으로, 키워드, 주제 및 이용 의도에 따라 검색 결과를 필터링하고, 필터링된 검색 결과를 상기 채팅 창에 입력시키는 검색 장치;를 포함한다.검색, 발화, 대화, 채팅, 키워드, 주제, 의도,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