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융합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KNOWLEDGE FUSION

본 발명은 지식 융합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시스템은 소스 언어의 디비피디아를 기반으로 대상 도메인에 속하는 아티클들을 수집 및 분석하여 주제, 속성, 빈객체의 트리플 항목을 가지는 인포박스 템플릿을 생성하는 인포박스 템플릿 생성부; 상기 인포박스 템플릿의 속성 항목의 명칭을 호환 가능한 술어로 치환하는 술어 치환부; 소스 주제와 상기 소스 주제에 대응되는 타겟 주제를 검색하여 제시하는 정보 확인부; 소스 언어의 디비피디아를 기반으로 상기 소스 주제에 속하는 아티클을 획득한 후, 술어 치환된 상기 인포박스 템플릿에 대응되는 트리플을 추출하여 상기 인포박스 템플릿에 기입하는 트리플 추출부; 트리플 추출 완료된 상기 인포박스 템플릿을 소스 언어에서 타겟 언어로 모두 번역하는 트리플 번역부; 및 타겟 언어의 디비피디아를 기반으로 상기 타겟 주제에 속하는 아티클의 인포박스 데이터를 획득한 후, 번역된 상기 인포박스 템플릿의 트리플 항목과 융합하여 새로운 인포박스를 생성하는 데이터 융합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