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소멸화를 위한 분해균상 조성물 및 이의 응용Microbial Community Analyses Composition for Food-waste Vanishment and Application Thereof

본 발명은 음식물 쓰레기 소멸화를 위한 분해균상 조성물 및 이의 응용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음식물 쓰레기의 소멸을 위한 조성물에 있어서, 미생물 및 부재료를 포함하는 음식물 쓰레기 소멸화를 위한 분해균상 조성물 및 상기 미생물 및 부재료를 포함하는 조성물에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하고 반응시켜 음식물 쓰레기를 소멸화시킬 수 있는 음식물 쓰레기 소멸화를 위한 분해균상 조성물 및 이의 응용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