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치실 장치

ELECTROMOTIVE DENTAL FLOSS

본 발명은 전동 치실 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전동 치실 장치는, 그 내부에 진동을 발생시키는 진동 모터가 설치되어 있는 몸통부, 그 외주면에 치실이 걸쳐질 수 있는 고정링과, 고정링과 몸통부 사이에 연결되어 몸통부에서 발생된 진동을 고정링으로 전달시키는 전달봉으로 이루어진 헤드부를 포함하고, 헤드부의 고유 진동수는 진동 모터의 진동 주파수보다 크고, 진동 모터의 진동 주파수의 1.3배보다 작다.전동 치실 장치, 진동 모터, 고정링, 고정홈, 헤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