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헤르츠파를 송수신하기 위한 안테나 모듈 및 실시간 테라헤르츠 이미징을 위한 초점면 배열 구조체ANTENNA MODULE FOR TRANSMITTING OR RECEIVING TERAHERTZ WAVES AND FOCAL PLANE ARRAY STRUCTURE FOR REAL-TIME TERAHERTZ IMAGING

테라헤르츠파를 송수신하기 위한 안테나 모듈은 테라헤르츠파를 송신 또는 수신하는 방사패치와, 상기 방사패치와 이격되어 위치하며 홀(hole)을 포함하는 제 1 그라운드를 가지는 안테나와, 상기 안테나의 아래에 위치하며, 상기 테라헤르츠파를 생성하거나 상기 수신된 테라헤르츠파를 처리하는 신호 처리부를 가지는 집적회로 기판 및, 상기 홀(hole)을 통과하며, 상기 방사패치와 상기 신호 처리부를 연결하는 비아(via)를 포함할 수 있다.